여행
아시아나 마일리지 계산법은 좀 이상하다.
차포
2017. 5. 13. 15:14
내 인스타에 들어 오는 아시아나 인스타...서울-엘에이 베이스 마일리지가 5973 마일이란다.
자 내가 찾아본 사이트 들은 전부 5973마일 보다 많게 이야기 한다. 아시아나 만 5973이란다.
아시아나는 왜 서울-엘에이 구간 베이스 마일을 5973으로 정했을까? 좀 기분 좋게 6012 이상 서비스 하면 어디가 덧나나?
후지다고 인종차별한다고 뭐라뭐라 말 많은 유나이티드도 자기 비행기도 아니고 아시아나 비행기에 태우는데도 정작 아시아나 보다 더 준다.
파이브스타 항공사 선정기준에 마일리지 적용기준은 항목에 없는건지 궁금하다.
서울-엘에이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노선에도 그런건지 궁금은 한데 알아 볼려니 구찮다.
그저 아시아나는 이 정도 밖에 안되는 항공사다. 금호품 벗어나 다른 외자계 펀드사로 가면 뭐가 좀 바뀔까?
350 신형기 드려온다고 마케팅 비용 엄청 써서 홍보 하는데 그돈 있으면 기존 777 이코노미석 엔터테인먼트 기자재나 업들 좀 해라. 대공은 동남아 벵기 기자재 전부 교체 했는데 아시아난 재수 없으면 개인 비디오 없는 벵기 타고 다섯시간 이상 벵기 타야 한다.
아시아나야 좀 초심으로 돌아가서 잘 좀 해라. 니네 맨.처음 색동날개 어쩌고 하면서..시작한 그 초심은 안드로메다로 보내 버렸남?
자 내가 찾아본 사이트 들은 전부 5973마일 보다 많게 이야기 한다. 아시아나 만 5973이란다.
아시아나는 왜 서울-엘에이 구간 베이스 마일을 5973으로 정했을까? 좀 기분 좋게 6012 이상 서비스 하면 어디가 덧나나?
후지다고 인종차별한다고 뭐라뭐라 말 많은 유나이티드도 자기 비행기도 아니고 아시아나 비행기에 태우는데도 정작 아시아나 보다 더 준다.
파이브스타 항공사 선정기준에 마일리지 적용기준은 항목에 없는건지 궁금하다.
서울-엘에이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노선에도 그런건지 궁금은 한데 알아 볼려니 구찮다.
그저 아시아나는 이 정도 밖에 안되는 항공사다. 금호품 벗어나 다른 외자계 펀드사로 가면 뭐가 좀 바뀔까?
350 신형기 드려온다고 마케팅 비용 엄청 써서 홍보 하는데 그돈 있으면 기존 777 이코노미석 엔터테인먼트 기자재나 업들 좀 해라. 대공은 동남아 벵기 기자재 전부 교체 했는데 아시아난 재수 없으면 개인 비디오 없는 벵기 타고 다섯시간 이상 벵기 타야 한다.
아시아나야 좀 초심으로 돌아가서 잘 좀 해라. 니네 맨.처음 색동날개 어쩌고 하면서..시작한 그 초심은 안드로메다로 보내 버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