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현대 이마트 카드 씨티뱅크 프리미어 카드

꽤 오랜시간 카드 세장으로 살다가 최근에 두회사 카드를 들이게 되었다.  비슷한 심리에서 시작을 했는데 뒷끝이 둘이 엄청나게 틀려 곰곰히 생각해 보다가 기록에 남긴다.

싫어도 벵기를 많이 타는 팔자라 난 카드 혜택 이 뭐다 뭐다 이런건 당췌 관심이 없다.  그저 무조건 마일리지에 목숨 건다.  마일리지 카드를 만든 그 순간부터 생각을 잘해서 한 회사로 몰빵을 했으면 최소 10년전에 백만마일러가 되었을텐데.....현실은  유나이티드 49만 아시아나 35만 대공은 이십만인가 이후 안타고 계산을 않해봐서 잘 모르겠다..
우짰든 마일리지만 모은다.  그러니 있는게 하나 시그니쳐.삼성아멕스.신한대공..  얼라....카드로 모으는건 대공만....타는건 법사 만....

그러다가 이마트 e카드 창구가 할인 많이 준다고....현대카드 신청...롯데인터넷면세점 6만원 넣어준다고 씨티 프리미어..를 한 이주 상관에 들이게 되었다.

남들 하는거 다하고 전화 다 받고...이 과정부터 좀 거슬리기 시작...같은 한국말인데.....은행님 카드사는....전화 하시는분들 목소리 훨 젊지만....공무원 삘 난다....  다나까..는 아니지만...좀 싫다....이렇게 밖에 못하나...뭐 매뉴얼이 문제지...사람이.문젤까.

현대....목소리에 연륜들이 있다..씨티랑 틀리다.....드는데 안 거북....

자 뻥 터지기 시작한게...  현대는 카드 발급 되었다....배송 언제 된다...배송 기사 누구다...몇시쯤 갈거다.....  내가 하루 계획 세우는데 편안하게 하고 실제 너무 빨리 보내줘 깜놀도 하고 기분이 좋았다.

씨티분들....승인 문자 주고..감감  무소식....최근 현대카드 경험이 있는지라...기다리다가 승질머리땜시 전화....  배송 업체 넘어 갔단다.  그러면 언제쯤 오냐...통상 일주일 안에 온단다.  헐... 순간적으로 씨티카드 부산이나 대구 대전 등에서 만들어 오나 생각 했다.

애먼 상담원 붙들고 현대카드 어쩌고어쩌고 그랬다.  쪽은 팔리는데...그때 기분이 그랬다.  그 다음말...

씨티카드 시스템이 현대카드 보다 떨어지는거 같다....위에 반영요청 하겠다.. 그러시든가....그러면 도대체 카드 언제 받을수 있냐.  모르겠단다...  그러면 내가 가질러 갈께 어디로 가면되냐.  이틀내 필요하다...  긴급처리 요청 하느냐 한다...아니 나 가질러 가면 니들도 비용 추가 안되고 좋찮어.....근데  엉뚱한 소리만 한다.

그래...기달려 보자..  걍 전화기 내려 놓았다.

뭔가 실수를 한건지...씨티랑 거래 첨하는데....이게 계속 쓸까말까....고민중
인터넷적립금 준다고 말 바꿔 탈라고 한 내가..이 나이에 창피 하다.

글고요 시티..아니 씨티분들....현대카드님들한테 좀 배우삼.. 최소 분 안나쁘게는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버지의 유품...1  (1) 2017.02.23
큰일이다....돈쓰는데 맛들리면.....  (5) 2017.02.23
아무리 편해져도 옳은 일은 아니다.....  (1) 2017.02.09
씨티뱅크 프리미어 카드  (1) 2017.02.08
들어가면서...  (0) 2017.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