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쿠오카 먹거리 1 (2019.9.10-12) 다이마루 지하 푸드마켓 도시락 우동집 들가서 모밀로.. 온모밀 보다는 우동이 맛있음 이상하게 이집은 시모노세키 나가사키 히로시마 갈때마다 가는 집인데 후쿠오카에 와서도 들어가게됨.. 믿고 먹으러 가는 집. 다만.....상냥하고 잘하는거 같은데 제데로는 않함. 시치미 튀김간장....달라고 해야 줌. 시모노세키에서는 한번에 다 줘서 아 그런가 보다 했는데 그외 지역에서는 시치미도 안주고 튀김간장도 안주고...달라고 해야 그때서나 그져다 줌. 암만 생각해 봐도 한국사람들이 오기는 들어 오는데 와서 안찾으니까..대충..이런 고정관념이 생긴듯... 그런데 재미난게 스프 탁상....요렇게만 이야기 해도 우동 국물은 많이 준다 ㅎㅎㅎ. 콩글리쉬..아니 코혼고라 해야 하나? ㅋ 혼자서..아니 둘이서도 사먹을수 없는 ... 더보기
후쿠오카 2019.09.10. 더보기
외제차는 사이드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잠겨요 내도 외제차도 타보고 대한민국에서 젤 비싼차도 타보고 경차도 타보고 일본차 국산차 미제차 독일차 다 타봤다. 타봤다는 건 빌려 타 봤다 뒷자리에 앉아봤다..이런말이 아니고 직접 내돈주고 사서 타봤다는 말이다... 차가 부의 상징이라는 생각이나 품격을 대변해 준다는 생각은 기본적으로 머리속에 넣고 살아 보지를 못했는데 (난 차를 신발 이상으로 생각 않한다....싸던 비싸던 신발은 신발...차는 차 일뿐이니까..) 그런데 오늘 교회다녀 오다가 아주 예배 잘드리고 인간적인 기본이 뭐도 안되는 크리스찬 브로 한넘 만나 시험 당할뻔 했다. 예배 잘드리고 끝난후에 설렁설렁 주차한곳으로 가는데 뎅강 외제차가 앞에 주차되어 있다... 전화 했는데....당연 안받는다. 이걸 어쩌나 생각 하다가 일단 문자를 쓰고 있는데 .. 더보기
내호냉면 내호냉면 냉면은 서울에 있는 오장동 할머니 함흥냉면 비슷 이집은 냉면보다는 밀면이다. 단점은 너무 달다.. 당뇨 있으신분들은 안타깝지만....... 늘 느끼는 거지먄 맛집 블로거들은 기본적으로 예의가 없다. 맛집을 소개 하고 싶으면 돈받고 하는거 아니면 일단 말이 적어야 한다. 장황한 말과 설레발 보다는 간단하게 가서 먹어봐.... 이거면 족하다 생각한다. 맛집은 입이 알아먹어주는거지 손이 아니다. 우린 형용사 먆이 쓰는 민족이 아니다. 사실 맛있어요 엄지척....이 이상 뭐가 더 필요할까? 더보기
제시엘리스..완주에.있는.커피볶는 카페 더보기
혼밥zone 고속도로 휴게소에 이런게 있다면 .. 아무래도 트럭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대상이라고 봐야 하나? 이거 보고 난 그냥 이 휴게소에서 나왔지... 혼자 다니는거 괜히 서럽게 만듬. 젠장할.... 더보기
스타벅스에서 새로 안 사실 현금 안된다네요. 외국에 사시는 분들은 카드나 또는 각나라에서 쓰시는 스벅앱 카드로 결제가 가능 하다네요. 오늘 첨 알았습니다. 길 걷다가 어떻게 저 사인이 눈에 보여 문열고 들어가서 여쭤보고..한잔 팔아 드리고 있네요 ㅎㅎ. 해외 오래 살다 보면 모르는게 너무 많아져요. 아마 전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현금 안되요 하는데는 한국밖에 없을거에요. 유별난건지 독특한건지..... 뭐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함!! 오늘 끝! 더보기
혼밥 해먹기 2019년 8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