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_렌즈_사진

건국대학교 서울 캠퍼스 구경가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하늘을 보니 이건 완전 남가주 엘에이의  쾌청한 날씨 그자체다.

차 몰고 시내를 나갈려다가 가만 생각해 보니 올 시내 무슨 마라톤 인지 뭐 한다고 길 통제 하고 그런다던데...

차를 돌려...영동대교 건너 건국대 캠퍼스내 호수가로 갔다.

가지고 나온 렌즈가 세개인데 그냥 찍다 보니까 렌즈 세개중 두개가 ND8 필터...어제도 그러더만...필터덕에 노랗다...쩝

카메라는 캐논 750D
렌즈는

캐논 EF 24-105 F4L. CPL 달았다
토키나 11-20 F2.8 은 ND8 (지난번 카메라 낙하 사고후 달아 놓았던 켄코 CPL 하고 , B+W UVC는 깨지고 짖물려 버려 버림)  아직 필터를 못샀다....
그리고 삼양 Rokinon 85mm F1.4 단렌즈도 ND8을 물렸다.

토키나로 찍었다.

캐논 EF 24-105 F4L로 찍었다.  같은날 같은 시간에 찍었는데 이건 ND8필터 대신 CPL - 편광필터를 물렸다.  지난주에는 날씨가 별로라 화질차가 크게 안 생겼는데 오늘은 무척 화창한 날...차이가 많이 난다.  질감도 틀리고...  공부 많이 한다..

캠퍼스에서 보이는 아파트 야경이나 아파트에서 보이는 캠퍼스 야경이나. 서로 View에 관한 한 win-win이겠다 싶다.

오늘 전국 미술 디자인 대회를 해서인지 아침 일찍부터 화구 지참한 아이들, 버스들 이 마구마구 몰려 들었다.  재미있어 하는 아이들 보다 인솔하고 온 선생님들 (입시학원, 미술학원 소속즐이시겠지만) 이 더 긴장한 모습들이다.

광주에서 온 버스다.  오늘 새벽 몇시쯤 출발 했을까?  기사님 어디서 주무시고 계시겠지...차안에서...

저때가 10시즈음....더울텐데. 모자들도 안쓰고..그대들 젊음에 찬사를 보낸다....입상 꼭 들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