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디야 커피의 정보 보안은 문제가 없는가?

 

 

도대체 이게 뭔일인지 모르겠다. 나는 지금 해외에 체류중인데 누가 내번호를 대구에서 사용을 했는지 모르겠다. 내가 쓰는 KT M 모바일이 문제인지......

맨날 정보보안 정보보안 부르짖고 맨날 뭐하면 사인 하시오 민증 보여 주시오 그러는 나라에서 이게 뭔일인지...

이디야 어디에 연락을 해서 항의를 하야 하는건지..

내가 귀국 하면 이디야 커피 대구 칠곡3지구점 가서 아주 들었다 놓아야 하나? 그나저나 저기 가서 내가 cctv 보여 달라면 보여 줄라나?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게 어떻게 가는한건지...누가 카페가서 바로 시도를 했나본데...보통 이런거는 문자로 인증 하라고 바로 뜨지 않나?....문자로 아무런 통지를 못받았는데...

그것이 알고 싶다....다 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