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시아나 마일리지 계산법은 좀 이상하다.

내 인스타에 들어 오는 아시아나 인스타...서울-엘에이 베이스 마일리지가 5973 마일이란다.

요세 말 많은 유나이티드 웹에서 아시아나 공동 운항편을 보면 5994 마일..편도에 21마일이 많다.. 왕복이면 42마일이다.  말많고 탈 도 많은 유나이티드가 아시아나 비행기 타면 5994 마일 넣어 준단다.  그런데 정작 비행기 주인인 아시아나는 아시아나 발권 승객에게는 베이스 마일로 5973마일만 제공 한단다.

이상해서 웹사이트 가서 여기저기 찾아 보았다.

5995,5988, 5994, 6012.....

자 내가 찾아본 사이트 들은 전부 5973마일 보다 많게 이야기 한다.  아시아나 만 5973이란다.

아시아나는 왜 서울-엘에이 구간 베이스 마일을 5973으로 정했을까?  좀 기분 좋게 6012 이상 서비스 하면 어디가 덧나나? 

후지다고 인종차별한다고 뭐라뭐라 말 많은 유나이티드도 자기 비행기도 아니고 아시아나 비행기에 태우는데도 정작 아시아나 보다 더 준다.

파이브스타 항공사 선정기준에 마일리지 적용기준은 항목에 없는건지  궁금하다.

서울-엘에이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노선에도 그런건지 궁금은 한데 알아 볼려니 구찮다.

그저 아시아나는 이 정도 밖에 안되는 항공사다.  금호품 벗어나 다른 외자계 펀드사로 가면 뭐가 좀 바뀔까?
350 신형기 드려온다고 마케팅 비용 엄청 써서 홍보 하는데 그돈 있으면 기존 777 이코노미석 엔터테인먼트 기자재나 업들 좀 해라.  대공은 동남아 벵기 기자재 전부 교체 했는데 아시아난 재수 없으면 개인 비디오 없는 벵기 타고 다섯시간 이상 벵기 타야 한다.

아시아나야 좀 초심으로 돌아가서 잘 좀 해라.  니네 맨.처음 색동날개 어쩌고 하면서..시작한 그 초심은 안드로메다로 보내 버렸남?